2012학년도 2학기 학점등록 변경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점등록 대상자 :
수업연한(8학기, 건축학 전공은 10학기)이 경과하고도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지 못하여 수학을 계속하는 경우, 그 부족학점 수가 9학점 이하인 학생
2. 학점등록 변경 대상자
가. 추가 수강을 위하여 등록 학점을 상향 조정하고자 하는 학생
나. 학점등록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전액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는 학생
(휴학후 2012-2학기에 복학하는 9학기 이상 등록 학생의 경우 반드시 확인 바람)
다. 기타 학점등록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학생
3. 신청기간 : 8월 9일(목) – 8월 14일(화) 16:00
4. 신청방법 : 학적팀 방문 신청(신청서 작성 및 본인 확인 필요)
5. 유의사항 : 8월 9일 이후 생성되는 등록금 고지서를 확인하고 학점등록 변경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신청기간 내에 변경 신청을 하여야 수강신청 최대학점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채플 및 졸업시험 학점등록자 0원 등록
– 대상자 : 채플 미 이수자 or 졸업논문 및 졸업종합시험 사유로 졸업불가 된 학생
– 등록절차 :
2012년 1학기 이전
|
2012년 2학기 이후
|
0원고지서 출력하여 우리은행 숭실대 출장소 지점이나 재무회계팀 제출
|
별도의 등록절차없이 0원등록되며 학적유지
|
※ 0원등록을 희망하지 않을 경우는 8월 24일(금)까지 반드시 휴학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