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교내 건물 출입 안내
<개인 학생증(ID카드) SECOM인증으로 출입가능>
● 신청방법 : 학생증을 지참하고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리스트 작성
● 신청기한 : 3월 14일(월) ~ 3월 16일(수) 3일간
● 신청시 필요한 기재항목 : 학과,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사물함위치
● 출입인증 절차
학과사무실에방문 신청접수
<학생증지참>
|
⇒
|
일괄접수 후 신청자파악 및 정리
|
⇒
|
출입카드(SECOM)신청서 작성 결재상신
|
⇒
|
출입카드(SECOM)신청서 결재 승인(2~3일 소요)
|
사용자(학생)
|
|
학과 사무실
|
|
학과 사무실
|
|
총무과
|
⇒
|
⇒
|
출입가능 (한학기단위로갱신)
|
|
|
SECOM상황실
|
|
사용자(학생)
|
|
● 인증유효기간 : 학기 단위로 재신청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졸업 및 학적변동 등.]
그러므로 이번 신청은 신청승인일부터 8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 출입카드 작성(각 학과 사무실에서 가능)
문의처 : 학생처 고객서비스팀
☎ 820-00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