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학기 신규 학생증(ID카드) 교부 및 미신청자 신청 안내
I. 신규 학생증(ID카드) 교부
* 신청하신 장소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1. 수령시 주의사항
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고 본인이 수령하셔야 합니다. 신분증 확인 후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나. 베어드홀 교부기간 종료 후에는 고객서비스팀(학생회관 502호)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베어드홀 102호 앞 신청자
가. 교부장소: 베어드홀 102호 앞
나. 교부기간: 4월 2일(월) ~ 4월 6일(금)
다. 교부시간: 오전 10:00~12:00, 오후 13:00~16:00
3. 고객서비스팀 방문 신청자
가. 교부장소: 고객서비스팀
나. 교부일자: 4월 16일(월) 이후에 문자 수령 후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다. 교부시간: 오전 09:00~12:00, 오후 13:00~17:30
4. 위의 교부 기간 내 방문이 불가한 학생은 4월 21일(토), 4월 28일(토) 이틀 중
가능한 시간에 고객서비스팀으로 방문하여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업무 시간 – 09:00~13:00)
II. 학생증 미신청자 안내
1. 학생증 미신청자는 사진1매(인화물 또는 저장매체)를 가지고, 고객서비스팀에서 신청하시면
일주일 후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2. 신규 및 재발급 신청 방법은 u-SAINT > SOS > FAQ > ID카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II. 문의 : 학생처 고객서비스팀 (☎820-0068~69/학생회관 5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