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겨울 계절학기 운영 일정 및 수강신청
유의사항 안내
* 기간을 반드시 지켜야 하고 기간이 지나면 처리 불가함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0 겨울계절학기 일정 및 개설 과목 안내
1. 주요일정
구분 |
기간 |
비고 |
수업기간 |
2010. 12.
22(수) ~ 2011. 1. 11(화) |
15일간,
토, 공휴일
제외 |
본 수강신청 |
2010. 11. 29(월) 10:00 ~
12. 3(금) 17:00 |
u-SAINT |
금전등록 |
2010. 12. 6(월) ~ 12.
10(금)
09:00~16:00 |
개설확정과목 및
폐강과목 수강료
환불공지 |
2010. 12. 15(수)
예정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2.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이내
3. 수강신청 방법 및 금전등록
절차
가. 예비수강신청 및 본 수강신청
인터넷 학교 홈페이지 u-SAINT 포털 로그인→ 학사관리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나. 금전등록
u-SAINT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 입금전용계좌 송금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납부. (09:00~16:00)
4. 수강료 : 시간당 70,000원 (수강신청
후 고지서 출력에서 전용계좌 확인)
계좌확인은 12월6일(월)
9:00부터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1시간1학점 |
70,000원 |
2시간2학점 |
140,000원 |
3시간2학점 |
210,000원 |
3시간3학점 |
210,000원 |
4시간3학점 |
|
5.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교과목 개설 주관 학과(부)에 의해 계절학기 개설과목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교과목은 개설하지 않음
나. 휴학자, 휴학예정자(계절학기 수업 기간 중), 복학예정자,
9학기이상 학점등록자 (9학점이하), 시간제 등록생은 수강 신청할 수 없음
다. 현재학기 수강중인 과목은 계절학기에 수강신청 할 수
없음
라. 교과과정의 변동으로 폐지된 과목은 계절학기 수업 기간에 개설할
수 없음
마. C,D 재수강은 수강신청 시 전산 상에서 동일과목임을 인식할 때
자동으로 재수강 신청됨. (수강신청내역 ‘비고’필드에 ‘재수강’으로 표시되는지를 확인하여, 이상이 없으면 별도로
재수강신청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음.) 단, 시스템에서 재수강 대상과목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재수강 가능여부를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여 확인한 뒤, 재수강신청서를 학사지원과로 제출해야 함
바. C,D학점 받았던 컴퓨터활용1,2 과목을 재수강시 컴퓨터활용1은
엑셀자격증을, 컴퓨터활용2는 파워포인트 자격증을 취득하여야 하고 미취득시 당초 이수했던 학점이 삭제됨
사. 수강신청기간과 금전등록기간이 다르므로 두 과목 신청 후
금전 등록 기간 중에 한과목만 취소하는 것이 불가능함. 이 경우 두 과목 해당금액을 모두 입금한 후 나중에 환불 신청해야 하므로 본
수강신청시 꼭 수강할 과목으로만 신청해야함
6.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기준
가. 당해학기
수업개시 전일까지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을 반환한다.
나. 당해학기
수업개시일 이후에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다음의 구분에 의하여 이를 반환한다.
반환사유발생일 |
반환금액 |
수업개시일~수업개시후 5일 경과 전 |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
수업개시후 5일이 경과한 날부터 7일 경과 전 |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
수업개시후 7일 경과 후 |
반환하지
아니함 |
2010. 1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