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교내 건물 출입 안내
<개인 학생증(ID카드)
SECOM인증으로 출입가능>
● 시행일: 2010년 4월
1일
● 출입인증 신청방법: 각 학과사무실에
신청
[학과/성명/주민등록번호/연락처/사물함위치
기재]
● 출입인증 절차
각
학과 사무실에
방문
신청 접수
<학생증지참> |
⇒ |
일괄접수 후
신청자
파악 및 정리 |
⇒ |
출입카드(SECOM)
신청서 작성 결재상신 |
⇒ |
출입카드(SECOM)
신청서
결재 승인
(2~3일 소요) |
사용자(학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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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 사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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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 사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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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 |
⇒
신청한 학생의
학생증에
출입인증 처리 |
⇒ |
출입 가능
(한학기단위로
재 갱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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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OM상황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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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학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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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증유효기간 : 학기 단위로
재신청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졸업 및 학적변동 등.]
● 출입카드 작성(각 학과 사무실에서
가능)
문의처 : 학생처
고객서비스팀
☎
820-0068~9